티스토리 뷰

게시일: 2018. 6. 27.




인터넷과의 나의 관계는 나에게 설정을 생각 나게한다.

진부한 공포 영화.

행복한 가정은 행복한 새 집으로 이사합니다.

그들의 완벽한 미래에 대해 흥분한,

햇볕이 잘 드는 곳이고 새들은 짹짹 울고 있습니다.

그리고 어두워집니다.

그리고 다락방의 소음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 완벽한 새 집은 그렇게 완벽하지 않다는 것을 우리는 깨닫습니다.


2006 년 Google에서 근무하기 시작했을 때,

페이스 북은 겨우 2 살이었고,

트위터는 아직 태어나지 않았다.

그리고 나는 인터넷에 대한 두려운 마음과 약속의 모든 것을 가지고있었습니다.

우리를 더 가까이하게하는

똑똑한

그리고 더 많은 무료.


그러나 우리가 검색 엔진을 구축하는 영감을주는 작업을 수행함에 따라

비디오 공유 사이트 및 소셜 네트워크,

범죄자, 독재자 및 테러리스트가 알아 냈다.

같은 플랫폼을 우리에게 사용하는 방법.

그리고 우리는 그들을 막을 선견이 없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지정 학적 세력이 온라인을 통해 혼란을 야기했습니다.

이에 대한 응답으로,

Google은 몇몇 동료와 나에게 Jigsaw라는 새로운 그룹을 설정하도록 지원했습니다.

폭력적인 극단주의와 같은 위협으로부터 사람들을 더욱 안전하게 지킬 수있는 권한을 갖고,

검열, 박해 -

내가 이란에서 태어 났기 때문에 나에게 개인적으로 느끼는 위협

나는 폭력 혁명의 여파로 떠났다.

그러나 나는 우리가 모든 자원을 가지고 있다고하더라도 깨달았다.

세계의 모든 기술 기업 중,

우리는 여전히 실패했다.


우리가 하나의 중요한 성분을 간과한다면 :

희생자들과 그 위협의 가해자들에 대한 인간의 경험.

오늘 제가 말할 수있는 많은 도전들이 있습니다.



나는 단지 두 가지에 집중할 것입니다.

첫 번째는 테러입니다.

따라서 급 진화 과정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우리는 폭력적인 극단 주의자 그룹의 수십 명의 회원들을 만났습니다.

하나는 영국 여학생,

누가 런던 히드로 공항에서 비행기에서 추방 당했습니까?

그녀는 ISIS에 합류하기 위해 시리아로가는 길을 모색 중이었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13 살이었다.

그래서 나는 그와 그녀의 아버지와 함께 앉았다. 그리고 나는 말했다, "왜?"

그리고 그녀는 말했다,

"나는 시리아에서의 삶의 모습을 보고 있었다.

나는 이슬람 디즈니 월드에 가서 살거라고 생각했다. "

그것이 그녀가 ISIS에서 본 것입니다.

그녀는 그녀가 만나서 지하드 브래드 피트와 결혼 할 거라고 생각했습니다.

하루 종일 쇼핑몰에서 쇼핑하고 행복하게 살 수 있습니다.

ISIS는 사람,

그들은 각 청중을 위해 신중하게 메시지를 만들어 낸다.

얼마나 많은 언어를 보는지.

그들은 마케팅 자료를 다음 언어로 번역합니다.

그들은 팸플릿, 라디오 쇼 및 비디오를 제작합니다.

영어와 아랍어뿐만 아니라,

그러나 독어, 러시아어, 프랑스어, 터키어, 쿠르드어,

헤브라이 사람,

맨 다린 중국어.

수화로 ISIS 제작 비디오를 보았습니다.


한번 생각해보십시오.

ISIS는 시간을 들여서 노력했습니다.

그들의 메시지가 청각 장애인과 청각 장애인에게 전달되도록합니다.

실제로 기술에 정통하지 않습니다.

그것이 ISIS가 마음과 마음을 얻은 이유입니다.

편견, 취약성, 욕구에 대한 통찰력

도달하려는 사람들의

그게.

그래서 충분하지 않습니다.


온라인 플랫폼이 모집 물 삭제에 집중할 수 있도록합니다.

우리가 의미있는 기술을 구축 할 기회를 원한다면

그것은 급진주의에 반대 할 것입니다.


우리는 인간의 여행을 핵심으로 시작해야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라크에 갔다.


ISIS의 약속에 사로 잡힌 청년들과 이야기하기.

영웅주의와 의의,

누가 그들을 위해 싸울 무기를 가져 갔어?

그런 다음 누가 누명을 씌웠는지

ISIS 규칙의 야만성을 목격 한 후

그리고 나는 이라크 북부에있는 임시 변통 감옥에 거기 앉아있다.

실제로 23 세의 자살 폭탄 테러범으로 훈련받은이 23 세

탈퇴하기 전에.

그는 이렇게 말합니다.

"나는 희망으로 가득 찬 시리아에 도착했다.

그리고 즉시, 나는 두 가지의 소중한 재산을 몰수했다.

내 여권과 내 휴대폰. "

그의 육체와 디지털 자유의 상징

도착했을 때 그에게서 떠났습니다.

그리고 나서 그는 저를 잃어버린 그 순간을 묘사하는 방법입니다.

그는 말했다.

"당신은 'Tom and Jerry,

Jerry가 도망 가기를 원할 때 Tom이 문을 잠근다.

열쇠를 삼킨다.

그것이 내려갈 때 목이 부풀어 오르는 것을 보았습니까? "

그리고 물론, 저는 그가 묘사 한 이미지를 실제로 볼 수있었습니다.

나는 정말로 그가 전달하려고 한 느낌과 관련이 있었다.

운명의 하나 인

너는 출구가 없다는 것을 알 때.

그리고 궁금 해서요.

무엇 때문에, 마음을 바꿀 수 있었을까요?

그가 집을 나간 날 은요?


그래서 나는 물었다.

"당신이 지금 알고있는 모든 것을 알고 있다면

고통과 부패, 잔인 함 -

그날 너는 집을 나갔다.

아직도 가셨습니까? "

그리고 그는 말했다, "네."

그리고 나는 생각했다, "거룩한 쓰레기, 그는 말했다."예. "

그리고 그는 말했다.

"그 시점에서 나는 세뇌 당했다.

나는 모순 된 정보를 가지고 있지 않았습니다.

나는 흔들릴 수 없었다. "

"글쎄, 당신이 지금 알고있는 모든 것을 알면 어떨까요?

네가 떠난 날 6 달 전에? "

"그 시점에서 나는 아마 내 마음이 바뀌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급진주의 화는이 예 또는 아니오 선택이 아닙니다.

그것은 사람들이 질문을하는 과정입니다.

이데올로기, 종교, 생활 조건.

그리고 그들은 온라인으로 답변을 얻고 있습니다.

그것은 그들에게 다가 갈 수있는 기회입니다.

그리고 답변을 가진 사람들로부터 온라인 비디오가 있습니다 -

탈북자들, 예를 들면 그들의 여행에 대한 이야기

폭력의 출입과 출입;

이라크 교도소에서 만난 그 사람의 이야기 같은 이야기.

휴대 전화 영상 자료를 업로드 한 지역 주민이 있습니다.

ISIS의 규칙에 따라 칼리프에서 실제로 어떤 삶이 좋은지

이슬람의 평화적 해석을 공유하는 성직자가 있습니다.

하지만 그거 알아?

이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ISIS의 마케팅 능력이 없습니다.

그들은 목숨을 걸고 테러주의 선전에 맞서 싸우고,

비극적으로 사람들에게 다가 가지 않는다.

누가 그 (것)들에게서 가장들을 것을 요구하는지.

우리는 기술이 그것을 바꿀 수 있는지 알고 싶었습니다.

2016 년에 우리는 Moonshot CVE와 파트너 관계를 맺었습니다.

급진적 인 대처에 대한 새로운 접근법을 조종한다.

"리디렉션 방식"이라고합니다.

온라인 광고의 힘을 사용합니다.

ISIS의 메시징에 취약한 사람들 간의 격차를 줄이기 위해

그리고 그 메시징을 불확실하게하는 신뢰할만한 목소리들.

그리고 그것은 다음과 같이 작동합니다 :

극단 주의자 물자를 찾아 누군가 -

ISIS에 어떻게 가입합니까? " -

광고가 보입니다.

그 (것)들은 탈북자 성직자의 YouTube 영상을보기 위하여 그 (것)들을 초대한다 -

정통한 대답을 가진 사람.

그리고 그 표적화는 그들이 누구인지에 대한 프로파일이 아니라,

직접적으로 관련이있는 것을 결정하는 것

그들의 질문 또는 질문에.

영어와 아랍어로 된 8 주간의 파일럿 기간 동안,

우리는 30 만 명이 넘었습니다.

(jihadi) 그룹에 대한 관심이나 동정을 표한 사람.

이 사람들은 이제 비디오를보고있었습니다.

그들로 하여금 엄청난 선택을하지 못하게 할 수 있습니다.

폭력적인 극단주의는 어느 한 언어에만 국한되지 않기 때문에,

종교 또는 이데올로기,

리디렉션 방식이 현재 전 세계적으로 배포되고 있습니다.

폭력적인 이데올로그에 의해 온라인으로 구혼 된 사람들을 보호하기 위해,

그들이 이슬람교도, 백인 우월 주의자이든 아니든

또는 다른 폭력적인 극단 주의자들,

그 (것)들에게 누군가에게서 들리는 기회를주기의 목표로

그 여행의 반대 편에;

다른 경로를 선택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악의적 인 사람들이 종종 인터넷을 잘 이용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그들이 기술적 인 천재이기 때문에가 아니라,

그러나 사람들이 무엇을 똑딱 거리게하는지 이해하기 때문에.

두 번째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온라인 괴롭힘.

온라인 위협은 또한 무엇이 공감 할 것인지 알아 내기 위해 노력합니다.

다른 인간과

ISIS처럼 그들을 모집하지 말라.

그러나 그들에게 통증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것을 상상해보십시오.

너는 여자 야.

너 결혼 했어.

너는 아이가있다.

당신은 소셜 미디어에 뭔가를 게시합니다.

답장을하면 강간 당할 것이라는 말을 듣게됩니다.

너의 아들이 지켜보고,

언제 어디서?

사실 집 주소는 모든 사람이 볼 수 있도록 온라인 상태입니다.

정말 진짜 위협 인 것 같아.

집에 갈 거라고 생각하니?

당신이하고있는 일을 계속할 것이라고 생각합니까?

당신의 공격자를 짜증나게하는 일을 계속 하시겠습니까?

온라인 남용은이 비뚤어진 예술이었습니다.

무엇이 사람들을 화나게하는지,

사람들을 두려워하게 만드는 것은 무엇입니까?

무엇이 사람들을 불안하게하는지,

침묵 할 때까지 그 압력 점을 밀었습니다.

온라인 괴롭힘이 확인되지 않으면,

언론의 자유가 방해받습니다.

그리고 대화를 주관하는 사람들조차도

그들의 무기를 버리고 그것을 부르라고,

그들의 논평 단면도 및 그들의 공개 토론을 전부 닫는.

그건 우리가 실제로 온라인 공간을 잃어 버리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만나서 아이디어를 교환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온라인 공간이 남아있는 곳에,

우리는 우리와 똑같이 생각하는 사람들과 대화 상자로 내려갑니다.

그러나 그것은 잘못된 정보의 확산을 가능하게합니다.

양극화가 촉진됩니다.

기술이 대신 공감을 가능하게한다면 어떨까요?


이것이 우리의 파트너십을 자극 한 질문이었습니다.

Google의 Counter Abuse 팀과

위키피디아

New York Times와 같은 신문이있다.

우리는 기계 학습 모델을 구축 할 수 있는지보고 싶었습니다.

언어의 정서적 영향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어느 댓글이 다른 누군가를 떠날 가능성이 있는지 예측할 수 있습니까?

온라인 대화?

그리고 그것은 결코 위업이 아닙니다.

그건 사소한 업적이 아니야.

AI가 그런 일을 할 수 있도록.

내 말은, 메시지의 두 가지 예를 생각해보십시오.

지난 주에 저에게 보냈을 수도 있습니다.

"TED에서 다리를 부러 뜨려 라!"

... 그리고

"TED에서 다리를 부러 뜨릴거야."

(웃음)

당신은 인간입니다,

그것이 당신에게 명백한 차이가되는 이유입니다.

비록 그 단어가 거의 동일하더라도.

그러나 인공 지능을 위해서는 모델을 가르치기위한 훈련이 필요합니다.

그 차이를 인식 할 수 있습니다.

그 차이를 알 수있는 AI 제작의 아름다움

AI가 온라인 독성 현상의 크기로 확장 될 수 있다는 것,

원근법 (Perspective)이라는 기술을 개발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였습니다.

Perspective의 도움으로,

뉴욕 타임즈 (New York Times)는 예를 들어,

대화를 위해 온라인 공간이 넓어졌습니다.

우리가 협력하기 전에,

그들은 단지 기사의 10 % 만 댓글을 달았습니다.

기계 학습의 도움으로,

그 숫자는 최대 30 퍼센트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그것을 세 배로 늘 렸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시작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단순한 사회자를 만드는 것 이상의 의미가 있습니다.

바로 지금 당신을 볼 수 있습니다.

내가하는 말이 너와 함께 착륙하는 방법을 측정 할 수있어.

온라인에서 기회가 없습니다.

기계 학습이 주석을 줄 수 있다고 상상해보십시오.

그들이 타이핑하는 동안,

그들의 단어가 어떻게 착륙할지에 대한 실시간 피드백,

얼굴 표정이 얼굴을 맞대고 대화하는 것과 같습니다.

기계 학습은 완벽하지 않습니다.

여전히 많은 실수를합니다.

그러나 우리가 기술을 만들 수 있다면

언어의 정서적 영향을 이해하고,

우리는 공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사람들 사이에 대화를 가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다른 정치와,

다른 세계관,

다른 값.

그리고 우리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포기한 온라인 공간을 다시 활력을 불어 넣을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기술을 사용하여 다른 사람들을 착취하고 해할 때,

그들은 인간의 두려움과 취약성을 먹어 치우고 있습니다.

우리가 인터넷을 만들 수 있다고 생각했다면

인류의 어두운 측면에서 단열 된,

우리는 틀렸어.

우리가 오늘 기술을 만들고 싶다면

우리가 직면 한 어려움을 극복 할 수있는

우리는 우리의 모든 자아를 문제를 이해하게 던져야합니다.

그리고 건물 솔루션으로

그들은 해결하려고하는 문제만큼이나 인간적입니다.

그 일을 만들어 봅시다.

고맙습니다.

(박수 갈채)



















댓글